맛2 - 나는펫 출신 김주희 볼수있는 영화?

2016. 8. 16. 00:30프로불편러's 영화/+19

 

 

영화 맛을 생각보다 재미나게 봤던터라 맛2에 대한 높은 기대치는

어쩔수 없었네요 이런거 저만 그런가요?

저만 그런거면 어쩔수없지만 머 암튼 기대되는 영화 맛2 후기 시작!

 

 

 

 

영화를 어느정도 본다는 분들이라면 경석호 감독 이름을

한번이라도 들어봤을거라 생각해요 물로 아닐수도 있지만요ㅎㅎ

머 무튼 맛1도 경석호감독 작품인데 이번에도 연출을 맡았다네요

맛1 만큼의 재미를 줄수 있을지?

 

 

 

 

아무래도 영화가 여자배우들 위주로 주목을

받을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렇다고해도 이번 작품

남주의 연기를 참 어떻게 봐야하나 싶은 정도였네요ㅠㅠ

연기력이야 저예산 영화니깐 이해를 한다고해도 다른건

제대로 뽑아냈어야했는데 말이죠

 

 

 

 

이번 작품에서 노출을 보여주는 배우들이 몇명인데 그중에 한명,

여러분들은 김희주라는 이름을 기억하고 계신가요?

아마 나는펫이라는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보신분들이라면

기억을 하실거라 생각하는데 시즌1에서 나왔던 사람이에요

그때는 일반인이었는데 이제는 영화 배우로 전향했나보네요ㅋㅋ

 

 

 

 

많은분들은 맛1 역시도 혹평을 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당시 나왔던 희우 영향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전편이 더 좋았네요

모든면에서 전편을 넘어서지 못한 작품이 아니었나싶네요

 

 

 

 

아참 요즘은 대부분 주연배우로 나오는 배우 이은미가 출연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큰 배역은 아니었고 조연급으로 기억되네요

 

저는 이번 작품 보면서 신기했던 김주희를 본거 말고는 특별한게 없네요

그냥 기대감에 크게 못미쳤네요

보던지 말던지 여러분들 마음이지만 시간을 아끼신다면 스킵해서 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