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학생의 엄마 아쉽고 아쉽고 아쉽다!

2016. 8. 12. 17:55프로불편러's 영화/+19

 

 

오늘은 영화가 나온지 얼마안된 따끈한 신작 소식이에요ㅎㅎ

매번 예전 영화 소식만 알려드렸는데 오늘은 시작입니다

영화 내 학생의 엄마 과연 남자들을 혹하게 할만한 작품일까요?

 

 

 

 

새로운 얼굴의 배우들이 보여서 참 기대를 했던 영화

결과적으로 별로였네요ㅠㅠ

영화답게 장면은 아주아주 풍족합니다

다만 장면의 질이 떨어지네요...

저는 한번의 장면이라고해도 혹할만한게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거든요ㅎㅎ

 

 

 


 

이번 영화에서 주인공 엄마 역할을 맡았던 여자주인공,

일단 전체적으로 연기력은 떨어지니깐 생각해서 보세요

 

 

 

 

영화안에서는 참으로 많은 여자배우들이 나옴으로써

많은 남자분들이 큰 기대를 하실거에요

하지만 그중에서 몇몇 괜찬은 배우들은 하지 않아요

그중에 한명이 바로 위 여자배우고요ㅎㅎㅎ

 

 

 

 

마지막은 희안하게 가족 영화로 마무리를 하게 되는데요ㅎㅎ

처음부터 말한것처럼 왠만하면 찾아서 보지마세요

보는사람마다 전혀 다르게 느낄수있지만

아마 보시면 저랑 비슷한 생각일거에요 어느정도 확신하네요

 

저를 믿고선 안보시는건 어떠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