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아 주연의 영화 마님 볼만했음요!

2016. 8. 15. 02:00프로불편러's 영화/+19

 

 

오늘은 김정아 주연의 영화 마님 이야기를 해볼께요

개봉한지 시간은 조금되긴했지만 그래도 매력이 있는

배우 김정아 주연이라서 이야기 해드릴께요~

 

 

 

 

일단 제목에서 마님이라는 단어는 예전에 고전영화속에서

많이 나오던 단어라서 영화안에서는 그 단어만으로

충분히 매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기대가 되었던 작품이었네요ㅎㅎ

 

 

 

 

영화 마님 스토리로는 사별후에 혼자가 된 젊은마님 곁에 있는

어린 종놈에게 예사롭지 않은 눈길을 보내고 둘은 미묘한 감정에

휩싸이고 금지된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내용입니당

일단 내용구성은 나쁘지 않네요 연출만 잘했다면 말이죠~

 

 

 

 

이번 작품말고 젊은엄마3를 통해서 많은분들에게 각인된 배우 김정아,

영화에서는 연기력이 필요없다는 말을 못하게 만들어버린?

연기좋은 배우도 충분히 있을수 있다고 말하는 배우죠

 

 

 

 

그리고 자칫 잘못보면 누군지 모르고 지나갈수 있었던

매니아라면 당연히 알아야한다는 에이미입니다ㅎㅎ

에이미를 모른다면 우리나라 영화를 안다고 하지말라!

암튼 모르고 지나갈수도 있었는데 이렇게보니 반가웠다는?ㅎㅎ

 

 

 

 

일단 영화에서 젊은마님과 어린종놈의 컨셉으로 나오는데

실제로 두사람의 나이 차이가 나보여서 그런지 몰라도

영화를 몰입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을 받았네요ㅋㅋㅋ

감독이 의도한 바라면 성공!!

 

확실히 영화 스토리에 맡게 배우 캐스팅이 잘되서 볼만했고

마님이라는 역할을 김정아가 충분히 잘 소화를 했네요

그래도 저는 마님보다는 젊은엄마3를 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