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빠친구 편의점녀,,편의점녀,,편의점녀,,

2016. 8. 19. 09:30프로불편러's 영화/+19

 

 

어제부터 더위가 조금씩 물러나는거 같아서 행복하네요

정말로 지독한 더위였지만 저는 이열치열로

화끈한 영화로 더위를 이겨냈다는 개소리를ㅋㅋㅋ

더위먹은 홍바람의 영화 신작 이야기해보죠!

 

 

 

 

저는 대부분 영화를 소개해드릴때 가장 맨 위에 사진은

그 영화의 여자 주인공을 올려놓는데 이번 영화 아빠친구 주인공이

바로 이 여자 배우였을까요? 물론 아닙니다ㅋㅋ

다른 배우가 있지만 이번 작품 키를 가지고 있는 배우는

바로 편의점녀 라고 할수있죠

 

 

 

 

짠! 바로 이 배우가 이번 영화 주인공입니다

물론 영화안에서 거의 대부분의 분량을 책임지고 있죠

편의점녀만 아니었다면 나름 관심을 받을수 있었겠지만

편의점녀 등장에 관심은 안드로메다행ㅋㅋㅋ

 

 

 

그래도 그녀를 칭찬하고픈 이유는 나름의 멜로연기라고 해야되나

영화에 무슨 연기냐고 하실수 있지만 나름 괜찬았어요

물론 혼신를 다한 연기도있었고요

 

 

 

 

아,,문제의 편의점녀입니다

진짜로 비쥬얼이 탈 저예산 영화급이라서

나름 기대했지만 결국나온건 거의 없었습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서 많은 남자들의 관심을 받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그만큼 비쥬얼의 임팩트가 강했는데...

 아쉬웠네요 다들 그렇죠?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면을 담당했던 배우입니다

전체적으로 아쉬움이 많았던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물론 다른부분에서 볼만했다면 괜찬겠지만....

결국에 남는건 편의점녀뿐...

영화를 보면서도 보고나서도 머릿속에는 온통

편의점녀, 편의점녀, 편의점녀였던 영화 아빠친구 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