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엄마친구2 홍주아 계속 기대 가능하나?

2016. 8. 19. 17:53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은 나오는 영화들을 보고있으면 얼마나 사랑을 받고있는지

확인할 수 있게 되는거같네요 신작이 계속계속 나오니깐요ㅎㅎ

암튼 오늘도 가지고온 영화는 핫한 신작으로 제목은 엄마친구2 입니다

 

 

 

 

영화를 보고있으면 낯이 익은 배우도 보이고 새로운 얼굴도 보이네요

아무래도 영화에 있어서 새로운 얼굴에 대한 기대감은 매 작품마다

가질수 밖에 없기때문에 이번 영화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어느정도 만족감을 있었고요ㅎㅎ

일단은 영화 여자주인공 얼굴이 새로우니 게임 끝 아닌가요?

 

 

 

 

그리고 이번 영화가 무엇보다 반가웠던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영아의 출연!

안다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그녀의 영화 은퇴 소식이 있었죠

많은분들이 실망을했는데 이번 영화에 다시 나오네요?

물론 생각보다 적은분량에 만족은 안되지만 그래도 다시 얼굴을 보니

반가울수밖에 없었네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그리고 요즘 영화에서 자주 볼수 있는 배우 홍주아,

그녀의 이름이 가명인지 예명인지 모르지만

리얼리티가 사는 몸매가 훌륭한 배우라서

계속해서 봤으면 하는 배우중에 한명이네요

물론 뒤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계속해서 저는 기대해볼랍니다ㅋㅋ

 

 

 

 

아쉽게도 이번 영화에서는 비중이 거의 없는 역할로 나온 이은미,

또 다른 영화에서 주연으로 그녀의 얼굴을 볼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나름 각자의 매력을 가진 여자배우들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당장 영화보세요!

각자의 매력을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ㅎㅎ

 

그럼 여러분들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