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주연의 수상한 미용실 크, 이쁘다

2016. 8. 29. 15:48프로불편러's 영화/+19

 

아침에와서 열심히 일하고 정신을 차려보니 벌써 3시가 되었네요

역시 월요일은 언제나 그렇지만 정신없이 바쁘네요ㅠㅠ

그래도 몇명이라도 보고있을 여러분들에게 영화 소개는

계속되야하니 오늘도 힘내서 시작해보렵니다ㅋㅋ

 

 

 

 

개봉한지는 시간이 조금 지난 영화긴 하지만

아직도 머릿속에 남아있는 작품인 진서연 주연의

수상한 미용실, 아마도 제 기억에 이 영화를 통해서

배우 진서연을 처음본게 아닌가 싶네요ㅎㅎ

이때부터 진서연 작품을 열심히 찾았는데

그닥 찾은 작품이 없어서 고생했던ㅠㅠ

 

 

 

 

전서연과 함께 영화에 나왔던 배우 채린입니다

이 당시만해도 채린하면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정도로 파급력이 있던

배우였기때문에 아마 채린을 볼려고 수상한 미용실을 봤다가

진서연 보고 좋아하게된 사람들이 꽤 많은걸로 알고있네요ㅎㅎ

머 둘다 이쁜건 인정!

 

 

 

40분짜리 영화가 아니라 어느정도 투자를 받아서

제작이 되고있는 요즘 영화에요

그래서 그런지 화면속의 배우들도 더 이쁘게 나오고

화면속의 화질이 꽤나 좋아보여서 돈좀 썼네?

라는 생각을 영화 보는내내 했습니다~

 

 

 

 

배우 진서연을 보고있으면 물론 성형 수술을 한 티가 나긴하지만

지금봐도 이쁘기만하면 된다는 주의기때문에 패스~

기승전 진서연 예쁨입니다ㅋㅋㅋ

얼굴도 그렇고 가슴라인이 굿♥

 

 

 

 

일단 믿고보는 수증수표 채린의 출연으로 닥치고 볼만했지만

사실상 저의 키포인트는 진서연에 있었다는건 안비밀ㅋㅋㅋ

내일도 저는 진서연 작품으로 돌아올께요~

 

진서연 뽀레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