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린의 유명 XXX배우들과 뻑킹 페스티벌★

2016. 8. 11. 15:07프로불편러's 영화/+19

 

 

 

매일매일 글을 하나씩 쓴다는게 그렇게 쉽지 않은일이네요^^;

그래도 열심히 한다고했는데 어제는 저녁을 먹고선 깜빡 잠들었더니

아침5시라서 글쓰는거 포기하고선 더 꿀잠잤네요ㅋㅋ

그래서 오늘은 조금 더 신선한 자료 소개해드릴께요~

 

 

지금부터 소개드릴 채린의 유명XXX배우들과 뻑킹 페스티벌은

채린이 실제로 외국에서 열린 페스티벌을 가서

있었던 일들을 카메라 화면에 담아온 영상입니다

 

 

 

영상속에서는 이렇게 채린이 직접 리포터가 되어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소개도해주고 페스티벌의 모습을 보여주는 형식이에요

 

 

채린 역시 우리나라 영화에서 잔뼈가 굵은 배우라는걸

영화를 보는내내 직접 제 눈으로 확인할 수있네요

꽤나 흥미로운 자료임은 확신하세요ㅋㅋ

 

 

 

 

한동안 너무 자주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채린이었는데

이런식의 색다른 영상에서 보니 새롭네요ㅎㅎㅎ

얼굴도 더 이뻐보이는거같고 아무튼 좋았네요

여러분들이 채린의 이번 작품을

볼 수 있는 여건이 된다면 무조건 보세요 새롭고 좋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