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색다른 정사 : 윤지 대체 언제적이야?

2016. 8. 9. 15:26프로불편러's 영화/+19

 

 

밖에 비가 주륵주륵 내려서 더위가 조금 나아질까했는데 어라?

잠시만 비가 내리더니 바로 멈췄네요ㅠㅠ

다들 밤에 잘때 더위랑 싸우고 있는데 이럴때는 이열치열!?

화끈한 영화와 함께 하시는건 어떠세요?ㅎㅎ

 

 

 

 

아직은 미개봉 상태로 되어있지만 이미 다운로드가 가능한 영화 색다른 정사,

처음에 이번 영화 포스터를 봤을때 설마설마했던 부분이

영화가 시작하자마자 아 맞구나라는 확신으로 바꼈습니다ㅠㅠ

그 이유에 대해서 지금부터 설맹해드릴게요~

 

 

 

 

10년도 더 지났을거같은 느낌의 영화의 시작은 일부러 그렇게 만든게

아니라 실제로 오래전에 제작되고 만들어진 영화를 요즘에 만든거마냥

개봉한 영화입니다...저는 낚시질에 제대로 걸렸네요ㅠㅠ

 

 

 

 

제 기억속에서도 가물가물한 배우 윤지인데 제가 확실히 기억을 못하는걸보면

임팩트가 강했던 영화 배우는 아닌거같네요 그쵸?ㅋㅋ

이상하게 얼굴 낯이 많이 익긴하네요ㅎㅎ

 

 

 

 

영화니깐 혹시나 볼만한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하지만 전혀 볼만하지 않아요....

추억으로 보기에 너무 질이 떨어지는 영화라고 생각되네요..

이렇게 낚시질을 할거면 차라리 진짜 유명했던 추억의

영화를 개봉하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