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의 챌린지게임 마지막이라 더 아쉬운..

2016. 8. 5. 17:08프로불편러's 영화/+19

 

 

오늘은 예전 작품이 아니라 개봉한지 얼마 안된 핫한 작품 알려드릴께요

여러분들은 혹시 달샤벳의 비키 라는 사람을 알고 있나요?

만약에 당신이 비키를 알고있다면 걸그룹 매니아로 인정합니다ㅋㅋ

걸그룹 출신 배우이자 연기를 했던 비키를 아는분이라면

어느정도 매니아라고 생각을 합니다ㅋㅋ

 

 

 

 

바리새인이라는 영화를 통해서 첫 연기를 했고 그 다음으로

착한처제, PS걸 그리고 비키의 챌린지게임 까지 총 4편에 나왔습니다

물론 바리새인과 착한처제를 제외하면 수위는 높지 않아요

하지만 첫 두작품은 강렬한만큼 수위도 높았죠

 

 

 

 

비키의 마지막 영화라고 알려진 챌린지게임을 그래서

사람들이 더 기다리고 있었던게 아닐까 싶네요

마지막 작품에서 보여줄 수 있는건 모두 보여준다라는 머 이런거?

하지만 위에도 말했듯이 볼건 없습니다

 

 

 

 

비키의 출연 영화를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그만큼 비키의 연기안에 느낌이 담겨져 있기때문이라고 생각해요ㅎㅎ

물론 이건 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긴하지만요ㅋㅋ

여러분들은 안그러세요? 몰아가기ㅋㅋ

 

 

 

 

아쉽게도 이번 영화 비키의 챌린지게임 속 장면은

모두 다른 배우들이 차지를 하고 있네요 아쉽게도말이죠..

어떤분은 그러시네요 영화에서 베드신이 없으면 끝 아니냐고?

맞습니다 끝이죠 볼게 없으니깐요ㅠㅠ

 

 

 

 

저는 이번 영화를 비키를 볼 수 있는 마지막 영화였기때문에 무조건 챙겨봤네요

하지만 여러분들은 꼭 챙겨보지 않으셔도 될거같애요

 

 

 

 

상업영화로 진출한다는 비키,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은 비키의 상업 영화 진출 성공 어느정도라고 생각하나요?

한때 죽어라 좋아했던 팬으로써 잘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