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총각리얼섹시과외, 주희와 함께라면 OK!!!

2016. 8. 2. 21:26프로불편러's 영화/+19

 

어제 알려드렸던 보리의 영화에 이어서 오늘도

특정 배우에 대해서 소개해주는 시간을 가져볼려고요

한동안 보리와함께 푹 빠져서 살았던 배우인 주희의

숫총각리얼섹시과외 알아볼께요~

 

 

제가 영화를 보는데 있어서 믿고 보는 배우가

몇명있는데 그중에 주희가 포함되는건 당연히 사실입니다ㅋ

우연한 기회에 주희라는 배우를 만나게되었고

그녀의 영화속의 베드신 테크닉을 보고선 완전 반했습니다ㅎㅎ

 

 

 

이번 영화 작품은 딱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숫총각을 주희의 과외를 통해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라고 할 수 있죠ㅎㅎ

왠지 다큐같은 느낌?

 

 

 

그래도 이번 영화를 본 이유는

설정된 부분이겠지만 아무것도모르는 남자에게

잠자리에 관한 기술을 알려주는게 은근 재미있었네요ㅋㅋ

 

 

 

물론 이번 영화에 배우가 주희가 아니었다면 끝까지 봤을까

싶지만 확실히 이번 영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네요

주희의 존재감은 크다는것을요ㅋㅋㅋ


 

 

하지만 주희 매력을 모르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리네요

확 빠질정도의 미모는 아니지만 매력은 확실합니다

제가 이번 영화를 통해서 주희 매력을 알았듯이

여러분들도 보시면 확실히 아실겁니다^^

 

아 덥다, 내일은 쫌 시원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