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린&이채담의 야함을 처음 본 영화 폭풍정사

2016. 7. 31. 17:03프로불편러's 영화/+19

 

주말에는 푹쉴려고 했는데 날도 덥고 집에만있는데

영화만 보기도 지겨워서 영화나 공유하고자 왔네요~

이제는 영화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지만

이 영화 출연 당시만해도 신예에 가깝지 않았나싶네요ㅎㅎ

 

 

 

지금은 영화에서 레전드 가까운 사랑을 받는 채린,

한동안 계속된 출연으로 지겹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그말을 꼭 들은것처럼 요즘은 영화 출연이 뜸하네요ㅎㅎ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영화!

 

 

 

채린 혹은 이채담이라는 배우를 처음 알았던 영화 폭풍정사에요~

이작품를 통해서 이채담을 알았는데 참 이쁜얼굴에

몸매까지 좋았고 게다가 연기가 아깝긴했지만

얼굴이나 목소리에서 묻어나는 섹시함을 보고선

한번에 바로 이채담 팬이 되어버렸죠ㅎㅎ

요즘 사실 영화 출연이 뜸해서 소식이 궁금한데

조만간 좋은 영화로 만나길 바래요^^

 

 

 

영화속에서 나오는 외국배우 이리나에요

한동안 영화속 외국배우로 출연을 자주했는데

이 배우역시 요즘에는 보기 힘드네요 ㅎㅎ

최근 개봉예정작중에 하나인 러시아엄마라는 작품의

주연배우가 아닐까 예상해보네요ㅋㅋ

이리나 이야기는 그때하는걸로?

 

 

 

분명히 이 영화를 통해서 이채담이라는 배우를 알게되었지만

영화는 정말로 별로여서 추천은 안드리고싶네요

물론 채린이 보고싶어서 영화를 본다면 그저 큰 기대없이

그.녀.만.보.세.요.

 

 

 

영화 자체는 별로였던 폭풍정사, 남는건 채린 한명입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