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만 몰라요, 혹시 현아 아닐까요?

2016. 7. 23. 23:28프로불편러's 영화/+19

 

주말이지만 쉬지않고선 블로그에 글을 올리려고 왔네요ㅎㅎ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줄 작품은 남편만 몰라요,

왜 하필 남편만 모를가요ㅠㅠㅋㅋ

암튼 남편만 몰라요 라는 영화에 대해서 알아볼려고요

 

 

 

처음에 영화를 보고서는 전혀 알지 못했지만

나중에 시간이 흐르고선 알게된 사실이 있네요

제가 영화에서 본 그녀는 현아였다는걸요

 

 

처음에 영화를 보고선 전혀 몰랐네요..

그녀가 이미 영화에서 유명했다는걸요

현아가 아닐수 있지만 제 눈에는 그렇게 보이네요ㅎㅎ

 

 

 

이번영화 남편만 몰라요는 영화제목 그대로인걸 알수있어요

처음부터 계속해서 남편모르게 행동을 하니깐요ㅋㅋㅋ

이때는 참 매력적인 배우라 생각을 했는데

바로 현아였다니...ㅋㅋㅋㅋ

 

 

 

이제는 이렇게 사진만 봐도 살짜쿵 확신이 드네요ㅋㅋ

영화에 나오는 주인공은

확실히 제가 알고 있는 배우가 현아가 맞네요

사람이라는게 참...이제야 이걸 알다니...

 

 

 

조금은 뒤늦게 남편만 몰라요 속의 주인공이 현알는걸

뒤늦게 알았지만 그래도 다행이네요 이제야 알았다는게ㅎㅎ

내용으로 보면 크게 볼만한게 없지만

영화로 충분한 매력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