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과 무릎사이, 보리 짱입니다요!

2016. 7. 26. 23:59프로불편러's 영화/+19

 

오늘 소개를 해드릴 영화 제목은 참 자극적인 배꼽과 무릎사이 에요

먼가 엄청나게 야해보이는 느낌이지만 과연 실제로 영화를

보면 어떻게 나왔을지 알아볼까요?

 

 

 

제가 영화 보는중에 좋아하는 배우인 보리의 출연이

반갑기만했던 영화였는데요 내용은 그럭저럭

무언가 있을만한 내용인거같지만 알고보면 없다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배꼽과 무릎사이 그렇게 추천 안합니다.

벌써부터 초치는거같지만 미리 말씀드릴려고요ㅋㅋ

개.인.적.으.로.보.지.마.세.요.

 

 

 

그래도 주인공으로 나오는 여자 배우의 비주얼은 볼만했네요

영화안에서 소문난 정절녀로 나오지만 보다보면

그렇게 정절녀는 아닌거같네요 유혹에 너무 쉽게 넘어가는?ㅋㅋ

 

 

 

역시 개인적을 배꼽과 무릎사이 영화를 보면서 좋았던건

보리의 출연이라고 할 수 이죠 제가 좋아하는 배우니깐요ㅋㅋ

그리고 느낌도 섹시한느낌 물씬나고 그냥 좋습니다ㅋㅋ

 

 

워낙에 시간 좀 지난거라서 찾아보실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혹시나 찾으시는분들이 있다면 보리만 보세요ㅋㅋㅋ

저에게는 믿고보는 보리니깐요^^

 

내일도 화끈한 영화로 여러분들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