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착한여자 속 주연서 매력덩어리♥

2016. 7. 27. 17:39프로불편러's 영화/+19

 

오늘 분명히 장맛비가 마지막으로 내린다고 했는데 머지?

역시나 했지만 오늘도 구라청 포스 보여주네요

머 그래도 비가 아에 안온게 아니니 다 틀린건 아니라는거?ㅋㅋ

암튼 아직은 시원하니 날씨 걱정 던저버리고

영화 착한여자 이야기 좀 해볼까요?

 

 

 

요즘은 영화에서 찾아보기 힘들긴하지만

어느시점에 활발하게 활동을 했던 배우 주연서 주연의

영화 착한여자는 정말로 착한 여자 이야기에요

원래 제목을 잘보면 영화 스토리가 어느정도 보이잔아요ㅎㅎ

 

 

일단 주연서 작품을 보신분들이 있다면 아시겠지만

연기력이 탈 영화급입니다 유부녀들에서도 좋았고요

작은키에 말랐지만 나올때는 다 나온 몸매?ㅋㅋ

마스크도 그렇고 괜찬은 배우에요

 

 

 

제가 알기로는 영화 유부녀들 이후로 영화에서

출연하는걸 볼수가 없는데 개인적으로 안타깝네요ㅠㅠ

더 좋은 작품에서 주연서를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 이번 영화 보면서 포인트라고 해야되는건

바로 주연서의 뒷태입니다ㅋㅋㅋ

제가 위에서 말했듯이 나올때 나오고 들어갈때 들어간

매우 좋은 몸매를 소유한 그녀입니다

영화 보면 동의하실겁니다ㅋㅋ

 

개봉한지 시간 좀 지난거니깐 쉽게 찾아보실수 있을거에요

뒷태가 아름다운 그녀 주연서 주연의 착한여자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