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 여친은 에로배우 지희, 지현 둘 다 나이스

2021. 10. 20. 14:33프로불편러's 영화/+19

👉내 여친은 에로배우 영상

사는게 이렇게 힘들다는걸 오랜만에 블로그에 와서 느끼네요 올해 초만해도 열심히 하겠다고 영화 보고 글을 썼는데 마지막으로 쓴게 벌써 5개월전이라니...일때문에 정신없이 살다보니 시간이 빨리 지났어요 아마 코로나 시국에 다들 비슷할거라 생각합니다ㅠㅠ 아무리 바뻐도 종종 영화를 챙겨봤는데 얼마전 진짜 오랜만에 배우들하고 영화에 대해서 찾다보니 눈에 띄는 배우랑 영화에 대해 소개해줄게요

 

오랜만에 보자마자 찾아본건 신인 배우들 리스트였는데 딱 이번 영화 내 여친은 에로배우에 관심이 가는 배우가 나오더라고요 배우 지희 같은 경우 이쁜 얼굴은 아니지만 베드신에서 보여준 매력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였어요 이 분야에서 가장 오랫동안 활동한 블로거 역시도 비슷하더라고요ㅋㅋ 역시 사람을 보는 눈은 다 똑같나봐요

 

이 바닥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요즘 추세를 보니 다들 오랫동안 활동하지 않고 금방금방 떠나더라고요 아직 소개하지 않은 지현 배우도 그중에 한 명이고요ㅠ 보는사람으로 그저 아쉽다라는 말만으로 지금 상황을 해결할수 없다는걸 알기에 속상한 마음이에요 제발 연기 잘하고 괜찮은 배우들은 그에 맞는 대우를 해줘서 오랫동안 활동할 수 있기를!!!!

 

미리 위에서 말했듯이 먼저 찍어놓은 작품말고는 더이상 활동을 안하겠다고 밝혔다는 지현 배우에요 처음 나왔을때부터 이쁜 얼굴과 몸매로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 내가 오고나니 은퇴 해버렸다는...오래 보지못한 저도 아쉬움이 큰데 꾸준히 지현 배우을 좋아한 분들은 더 아쉬운 마음이 클거 같아요 지희, 지현 모두 영화 배역이 실제로 하고 있는 에로배우다 보니 나름 능숙한 느낌도 들었어요 그렇다고 완벽한 연기는 또 아니었고요ㅋㅋㅋ 그냥 배우들 보는맛으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