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처제의 향기 승하랑 길동 실제로 사귄다더니...

2021. 4. 27. 18:39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성인영화쪽에 나오는 이야기가 있어요 작년에 큰 사랑을 받았던 승하와 관련된 이야기죠 전 소속사 사장이 잘해줬는데 괜히 톱스타 병에 걸려 나왔다는 소문이었어요 어차피 소문이야 믿거나 말거나겠지만 이런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승하에게는 큰 단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잘 생각해보면 한창 많이 나오던 시절인데 갑자기 작품을 찾아볼수 없었던 시간이 있었는데 그때였던거 같아요

 

 

 

처음 데뷔할 당시부터 일반적인 연기나 베드신 모두 안정적으로 잘했던 배우인데 어느 순간 특정 배우랑 베드신을 많이 찍는거 같았는데 알고보니 둘이서 만나는 사이더라고요 정확히 말하면 사귀는 사이라고 해야겠죠 떠도는 이야기라고 하지만 이미 성인영화 판에서는 거의 다 알고 있다고 해요 이걸 알고 영화에서 두 사람을 보니 먼가 실제로 즐기고 자연스럽다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둘은 연기라고 하겠지만요ㅎㅎㅎ

 

 

 

성인영화를 보는 우리들이 굳이 알아야하는 사실은 아니겠지만 둘이 사귀는걸 알고보니 먼가 더 리얼하니 재미가 있더라고요 모르고 있다가 지금 이 사실을 알았다면 최근 두 사람의 베드신을 찾아보세요 저처럼 느끼는 사람들 많을거에요 특히 이번 처제의 향기도 그랬으니 기회가 되면 꼭 찾아보시고요

 

 

 

그리고 승하랑 같이 나오는 배우 한 명이 있는데 노출이나 베드신은 전혀 없었어요 연기는 나름 괜찮게 하는거 같은데 괜한 기대는 하지마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