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불학원2 VS 청불학원, 유정 그리고 엄다혜 출연 끝~

2020. 8. 25. 11:34프로불편러's 영화/+19

와 진짜 오랜만에 돌아와서 이런저런 영화들 보는데

눈에 보이는 영화가 1도 보이지 않네요...

어떻게 이렇게까지 퀄리티가 떨어졌는지

돈만 보고 공장에서 뽑아내듯이 만드는

제작사의 문제가 가장 크다고 생각하는데

머 그런건 제가 모르는 부분이니 패스ㅋㅋ



2017년 개봉해 당시 인기있었던 배우 유지원을 필두로

오주하, 안소희까지 나왔던 영화 청불학원,

그때는 엄청 재미있게 봤다고 생각 못했는데 지금와서

청불학원2 같은 작품하고 비교해보면

명작중에 명작이었던 영화입니다

그만큼 지금 볼만한게 하나 없다는 소리죠

저는 그나마 유정이 나와서 확인해봤네요



그런 별 기대 없이 보고 있는데 어디선가

익숙한 얼굴이 보여서 봤더니 헐....

이 바닥에서는 원로배우 대우를 받을만한

엄다혜가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ㅋㅋ

나이가 마흔은 훌쩍 넘었을텐데....

얼굴이나 몸매 크게 변한게 없네요

관리의 끝을 제대로 보여준 엄다혜입니다

연기력 마저도 녹슬지 않았더라고요ㅎㅎ



처음부터 엄청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퀄리티는

생각보다 더 심각한 수준이었어요

엄다혜랑 유정이 나오지 않았다면 쌍욕을 제대로

박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어떻게 2000년 초반 영상처럼 보이는지...

유정의 육덕진 모습과 오랜만에 보는 엄다혜가

그저 반가웠습니다!!!!



영화 청불학원2 후반에 가면 유정과 함께

남자 배우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있는데

제 개인적으로 이 장면이 가장 재미있었어요

남자의 발연기때문인지 같이 연기하던

유정이 현웃이 터지는 장면이었는데ㅋㅋㅋ

소리가 없어서 아쉽지만 사진만 봐도

연기가 아니라 진짜로 터진걸 알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영화에서 베드신을 보는 재미도 있겠지만

이런 어색한 장면이 노출되는것도 

영화를 보는 재미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ㅋㅋ

돈 걱정이 살짝되긴 하지만 짤이 궁금하면

돈내고 한번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