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설영 VR 영상,색다른 매력이네

2020. 9. 4. 14:15프로불편러's 영화/+19

 

 

 

작년 우리나라 성인영화를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잊을수 없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유설영입니다 당시를 생각하면 그나마 괜찮은 배우들이 종종 얼굴을 보여주던 시기로 그중 단연 가장 돋보였던 배우가 그녀였죠 연기력은 다소 어색하게 시작했지만 은퇴할 시기쯤에는 그나마 볼만한 수준이었고 다른걸 떠나 비주얼과 몸매가 당시 넘사 수준이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뽀얀 피부는 그녀의 매력중에 하나였어요 저도 그게 좋았고요ㅎㅎ

 

 

 

 

 

몇 작품만 찍고 금방 사라질거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셀 수 없을정도로 많은 영화를 찍었는데 연기랑 마찬가지로 후반에 갈수록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늘어났던걸로 기억해요 얼굴만 봐서는 그냥 시키는것만 할거 같다는 느낌인데 하는걸 보면 또 그렇지는 않는것처럼 보여요 남자 배우와의 호흡보다는 여자 배우랑 호흡이 더 좋아보이는 작품도 있어서 참 신기한 케이스에요ㅎㅎ

 

 

 

 

 

은퇴 소식을 접하고 아쉬하던 팬들이 참 많았던 배우로 기억하는데 얼마전 우연히 못봤던 작품을 알았어요 특이하게 VR 작품입니다 유설영을 제외하고도 꽤 많은 한국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인데 외국 배우들도 함께 나오는 보기 드문 케이스라 궁금한 마음에 뒤도 안보고 바로 확인하고 왔어요 그동안 일본 작품에서 종종 볼 수 있었던 골프를 치는 컨셉으로 시작하는 영화였네요

 

 

 

 

유설영이 출연한 이번 영상의 장점이라면 VR로 즐길수 있다는점이에요 정말 마침 집에 VR 기계가 있어서 그걸로 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리얼한 느낌이 살더라고요 요즘 VR로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생긴다는데 아마도 이런 느낌을 잊을수가 없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ㅋㅋ 이미 많은 작품에서 봤던 배우인데 VR로 보니 완전 다른 느낌의 배우가 앞에 있다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이번 작품을 보면 다수의 배우들이 더 나오니 먼가 다른 재미도 느낄수 있을거에요 첫 번째로 나온 유설영은 한세희도 함께 나왔어요

 

 

 

 

 

처음 데뷔는 모델로 했을정도로 큰 키와 몸매가 다른 배우들을 압도했었지만 활동 기간이 그렇게 길지 않았고 모든 흔적을 지우고 사라졌다는점이 많이 아쉬웠던 배우였어요 성인배우로 오래 활동하지 않을거라는 생각은 했지만 막상 떠나고나니 아쉬운 마음이 드는건 어쩔수가 없었네요ㅠㅠ 그런 이유중에 하나가 요즘 나오는 배우들중 이런 매력의 배우가 많이 없어서 더른 그런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제발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장르의 폭이나 배우의 폭이 넓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이런 영화들을 볼때마다 들고 있네요...

 

 

 

 

한세희와 함께 출연했다는점, 이어 나온 진시아 그리고 외국배우들의 라인업만 봐도 괜찮게 볼만했어요 다만 나처럼 집에 VR 기계가 있다면 10배 더 즐길만한 작품이었네요 진시아의 성형전 얼굴도 볼 수 있고 은퇴하고 사라진 유설영의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영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