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AV, 진시아 그리고 이미나는 진짜로 했다?!

2020. 8. 28. 16:20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들도 거의 없는편이고 그렇다고 성인영화가 볼만하게 나오는것도 아니고 나름 영화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많이 보고있는데 볼만한게 눈에 안보이네요 그냥 예전에 봤던 재미난 영화들 다시 보는 재미로 살고 있는데 친구 하나가 추천해준게 있었는데 그게 바로 진시아였어요 성인 장르쪽에 관심있는 남자라면 한번은 들어봤을만한 일본 작품입니다 일본 남자 배우가 한국 여자 배우들과 이야기하면서 흘러가는 스토리인데 주기적으로 나오는 시리즈입니다 진짜로 한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그건 절대 아니라는거 다시 말합니다ㅋㅋ

 

 

 

 

한국 작품에서도 리얼한 연기 하나는 일품이라고 칭찬이 많았던 배우 진시아, 그녀가 일본 배우를 만나면 과연 얼마나 리얼하게 나올지 궁금한 마음으로 보기 시작했고 시작 1분만에 역시 리얼한게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네요 심지어 일본 남자배우와의 호흡은 리얼함을 더 높여줬습니다 안그래도 그녀의 강점이었던 실제같은 연기가 더 빛을 보는 영상이었네요 특히 일본 작품으 특유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줘서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했네요ㅋㅋㅋ

 

 

 

 

가장 아쉬운 부분이라면 처음에 나왔을때랑 전혀 다른 느낌의 얼굴이 아닐까요? 초반 성인영화에 나왔을때 모습이 이제는 전혀 안보여 진시아를 좋아하는 팬의 입장에서 아쉽고 안타까운 마음이 계속 들더라고요 이뻐지고 싶은 마음은 잘 알겠지만 예전 모습을 쭈욱 보여줬다면 더 좋았을거라 의심치 않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확신이 들어요ㅋㅋ 이미 많이 늦었지만 앞으로는 더 손을 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 영상에는 총 3명의 한국 여자배우가 나옵니다 앞서 설명한 진시아와 함께 원서희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오는 이미나가 있어요 이번 영상중 제일 재미없고 볼만하다는 생각이 안들었던게 바로 두번째였어요 먼가 억지로 하는듯한 느낌도 많았고 다른 배우들은 같이 즐긴다는 느낌을 줘서 리얼함을 높였다면 두번째 에피소드에는 그런점이 하나도 없었어요 미리 알고선 섭외한건 아니겠지만 보는사람들을 위해 이런 배우는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큰 칭찬을 해주고싶은 배우 이미나, 생각보다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 않았서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거에요 우리나라 성인영화를 조금 봤다면 나처럼 알수도 있습니다만ㅋㅋ 암튼 인지도에 비해 연기력이 좋아 눈여겨 봤던 배우였어요 그런데 시리즈 마지막을 장식했더라고요 모든게 리얼하게 보여져 좋았어요 어떤 사람들 말처럼 실제로 하는게 아닐까라는 의심까지 들었을정도였어요 물론 100% 가짜라는걸 알지만요ㅎㅎ 이런 생각이 들정도로 리얼했다는 사실 하나만 기억하세요 요즘같이 볼만한게 없는 시국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