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모유는 백신, 한국 성인영화 이시국에!?!?

2020. 8. 23. 12:23프로불편러's 영화/+19

지금도 종종 나오지만 한때 성인영화에서 패러디는

한 장르처럼 보일정도로 많이 나오곤 했습니다

나름 기발한 제목으로 무장한 영화들이 많았죠

요즘같은 시국에 잘맞는 재미있는 영화가 하나 나와

같이 공유해보려고요ㅋㅋ



지금은 은퇴를 했다고 하는데 배우 지아가 나오는

영화 그녀의 모유는 백신이라는 에로영화입니다

영화의 배경은 2030년 치사율 99%에 달하는

전염병이 돌지만 이상하게 남자만 걸리는 바이러스ㅋㅋ

유일한 예방책은 산모의 모유ㅋㅋㅋㅋㅋㅋㅋ

보기전부터 일단 웃기고 시작했네요

퀄리티는 보나마자 뻔하겠지만

요즘 다시 유행처럼 번지는 코로나때문에 힘이 빠졌는데

그냥 아무 생각없이 웃어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