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티켓다방2 시미켄 유튜브 AV배우 수아 떴다!!

2020. 1. 14. 12:23프로불편러's 영화/+19




한달전쯤 일본 유명 AV배우인 시미켄 유튜브에

한국 AV배우로 나와서 큰 이슈가 됐던 배우 수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진짜로 하는걸 영화로 나올수 없기때문에

당시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 모자이크 처리를 한 상태로

나온 작품들때문에 실제로 확인은 하지 못했습니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그저 보고싶다는 생각뿐...ㅋㅋ




영화 티켓다방2말고 이미 2개의 작품에 나왔던 배우 수아,

그래서 이미 그녀에 대해서 확인은 대충 했을거에요

미드 라인은 수술을 했음에도 너무 작아서 저는 실망했어요

몸매는 참 좋아서 아쉬운 느낌도 들더라고요

힙 라인도 괜찮아서 더 그런 생각이 들었고요

영화 초반에 레깅스를 입고 나오는 장면으로 설명이 될겁니다^^


 


베드신에서 보여준 리얼한 모습때문에 나오는 영화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보고있는데 이번은 아주 실망스러웠어요

그동안 보여준 리얼한 모습도 많이 없었고 편집이 구려서 그런지

돈주고 보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ㅠㅠ

연기가 아무리 발연기라고해도 한번정도는 제대로 살렸으면

본전치기정도는 가능했을텐데....




차라리 큰 기대없이 봤던 지아가 저는 더 좋았어요

분량으로 따져도 주인공에 가까운건 지아였습니다

여름에 촬영해서 연기할때 흐르는 땀이 더 리얼하게 보여서

보는 사람한테는 좋았는데 배우들은 힘들었겠죠?ㅎㅎ

요즘은 무삭제판을 보는게 더 개이득같네요

4500원 날린 느낌이 크지만 나중에 무삭제판으로 나오면

한번 더 결제해서 봐야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