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막내형수, 서아의 신선함 이수의 능숙함

2019. 6. 25. 10:39프로불편러's 영화/+19


다시 돌아오고나서 새롭게 나오는 영화말고 이미 나온것중에

볼만한게 어떤게 있을지 여기저기 검색해봤더니

눈에 띄게 괜찮은 배우가 보여서 뒤도 안보고 봤어요ㅋㅋ

서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배우인데

보고온 막내형수말고 어린처제3에도 나왔다고하니

그건 이 글 작성하는대로 볼려고요

최근 이정도까지 청순한 느낌의 배우가 있었는지

매력이 넘쳤던 서아의 막내형수였네요



기본적으로 보여지는 비주얼부터 청순하다는 느낌을 줬고

가장 큰 매력이라면 역시나 뽀얀 피부의 몸매랑

작지만 가슴의 ㅇㄹ이 걔속해서 눈에 들어왔어요ㅋㅋ

신인급 배우지만 적극적인 자세로 남달라 보였고요

현재보다 앞으로의 모습이 궁금한 배우인데

제발 깔짝이다가 사라지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서아의 신선함 좋다ㅋㅋ


15분 54초 ~ 21분 5초

40분 55초 ~ 46분 31초

1시간 5분 21초 ~ 1시간 7분 1초



서아가 신선함을 줬다면 같이 나온 이수는 능숙함을 줬어요

코맹맹 소리로 머 이런 배우가 다 있나 생각되던 시절도

있었던 배우인데 이제는 노출에서 누구보다 능숙하게

연기하는걸 보여주는 배우가 됐네요ㅎㅎ

별로라고 생각했던 배우중에 한명인데 처음에 나오는

노출신을 보고 리얼 깜놀했어요

이게 내가 알고있는 그 이수가 맞는지 많이 변했더라고요



한번도 이수 노출신을 보고 꼴린적이 없었는데

많이 능숙해진것도 있지만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애무하는 장면이나 남자배우를 리드하고 받아들이는 실력은

예전하고 비교자체도 안되는 느낌이었어요

워낙 다작을 하던 배우라서 지겨운 느낌이 들지만

한번정도는 칠만한 수준의 노출신이였네요ㅋㅋ

한번쯤 칠려는 사람들을 위해서 시간 정리로 마무리~


44초 ~ 8분 29초

22분 29초 ~ 32분 18초

59분 29초 ~ 1시간 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