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응징자2 김시원, 아프리카BJ 이어 영화 데뷔?

2019. 6. 26. 15:30프로불편러's 영화/+19

몇년전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일로 이슈가 된 김시원 있었죠

그때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어느날 가끔 보는 아프리카 티비에 BJ로 나왔더라고요

그때부터 조금 관심있게 보고있었는데 이번에 영화 데뷔하네요?

영화는 크게 관심이 안가는 응징자2인데

아프리카BJ로 돈 잘 벌고있다고 생각했는데 무모한 도전인지

배우로 나왔는데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ㅋㅋㅋ



영화 응징자2는 이미 폭망한 응장자를 만든 감독이

다시 제작한 작품으로 만드는 영화마다 전부 망했는데

이번에는 또 돈이 어디서 생겼는지 2탄까지 만들었네요ㅋㅋ

예고편을 보니깐 학교를 배경으로 나오던데

요즘 망하는 영화가 빌드가 학교 아닌가요?ㅋㅋㅋ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이미 아프리카BJ로 많은돈을

벌고 있는 김시원이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영화라는 매체를 선택했는지 모르겠지만

아직 개봉하지 않았지만 작품을 잘못 선택했네요ㅋㅋㅋ

연기가 어떨지 영화를 봐야겠지만 망삘이네요



성형 수술한 티가 많이 나는 얼굴이지만 몸매도 좋고

징그러운정도 수준은 아니라서 보기는 좋았는데

과연 연기는 발연기를 선보이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이런 배우가 19금 영화에 나오면 대박일텐데...

이건 제 욕심이겠죠?ㅋㅋㅋ

영화가 나오면 어떻게 보게될지 모르겠지만

기대감은 1도 없는 영화 응징자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