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에로배우 새봄 일본작품 미리보기

2020. 8. 22. 17:41프로불편러's 영화/+19

 

제가 자리를 비운 사이 최애하는 배우 새봄이

일본 작품에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선

뒤도 안보고 바로 확인하고 왔어요

전체적인 소화에서 최고라고 생각되는 배우인데

과연 일본 배우들과 어떤 호흡을 보였을지

보기전에 너무 기대됐네요ㅋㅋ

 

 

일단 어떤분들이 일본 작품에 나오는 우리나라 배우들이

실제로 한다고 이야기하는데 절대로 아니에요

자꾸 진짜 한다고 우기는데 절.대.로.아.닙.니.다.

 

 

 

이번 일본 작품에는 새봄만 나왔어요

대부분 이런 컨셉으로 나오면 2명 혹은 3명이 나오는데

여기서는 새봄만 단독으로 나왔네요

물론 새봄을 좋아해서 괜찮았지만

스토리가 하나만 나오다보니 그게 아쉽더라고요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양도 중요하니깐요ㅋㅋ

 

 

 

갑자기 딴소리지만 개인적으로 새봄 인스타를 알아서

종종 올라오는 피드를 구경하는데 

디제잉을 하는거 같아 더 섹시한 느낌이었네요

다 갖추고 있는데 디제잉까지 한다라는게ㅎㅎ

기회가 되면 실제로 보고싶지만...

 

 

 

에로배우 새봄의 작품을 보고난후 후기,

먼가 평소 새봄의 느낌이 아니라 좋았어요

일본 남자 배우 특유의 느낌을 같이 잘 살린 느낌?

물론 가짜로 하는거지만 실제로 하는듯한 느낌을

많이 살리지 못한점은 아쉬웠어요

 

 

작품을 끝까지 보면 알겠지만 

마지막 부분에 새봄이 보여주는 표정있어요

진짜 일본스러운 느낌의 표정이었는데

우리나라 배우가 이런식으로 보여주니

묘하게 끌리더라고요ㅋㅋ

일본스러운 느낌을 우리나라 에로배우 새봄이

하고 있으니 더 리얼한 느낌이었어요

요즘 우리나라 성인영화가 점점 망하는중인데

개인적으로 이런 일본 작품이라도 많이 찍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