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 av 배우의 충격적인 비밀 폭로, 지금하고 싶다!!

2020. 8. 24. 12:00프로불편러's 영화/+19

작년에는 시미켄 형님 유튜브에 나와 수아 av 출연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렸고 다음으로 성인영화에 나오더니

이제는 구독자 12만 유튜버가 되어있네요ㅋㅋ

이 모든 이야기는 배우 수아 이야기입니다

이제는 다 알만한 인지도를 가진 그녀입니다



mib19라는 사이트를 유튜브에서 홍보하기 위해

시미켄 형님과 함께 나와 관심을 받았던 수아

당시에는 파격적인 활동으로 관심을 많이 받았죠

저 역시도 그때 수아를 처음 알았습니다



이후 한국 성인영화에 나와 엄청난 작품에 출연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다들 연기가 많이 모자르지만 

귀여운 맛에 영화를 봤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발연기는 그대로였고 야하다는 느낌은 하나도

받을수가 없어 점점 관심이 줄어든 수아였네요

괜히 가슴 수술은 해서...ㅋㅋ



촬영장에서 그녀의 연기를 본 관계자에 따르면

어색한 연기는 최선을 다해서 한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잠자리를 즐긴다고 말하고 다녔던 수아인데

촬영장에서도 막 하고 싶다는 말을 쉽게 했다고 합니다

사실인지 연기인지 잘 알지 못하겠지만

이쪽 방면으로 최적화된 사람인건 확실하네요ㅋㅋㅋ



앞서 이야기했듯이 수아는 av배우라는 타이틀로

유튜브를 시작했고 이미 12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가 됐어요

유튜브에서 보여줄수있는 한계가 뚜렸하다보니

언제까지 관심을 유지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지금도 그닥...

너무 싼마이 이미지가 아닌가 생각도 되네요

한때 그녀의 작품을 정독해서 봤던 팬으로

걱정되는 마음으로 한마디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