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지 : 돌이길 수 없는 그녀 노출은? 쬐끔있다!!

2020. 1. 3. 15:28프로불편러's 영화/공포 스릴러 액션


많은 남자들에게는 동창회의 목적이라는 영화로 유명한

배우 김유연이 주연한 은지 돌이킬 수 없는 그녀가 개봉했어요

외딴섬에서 벌어지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인데

남자라면 김유연이라는 이름만 듣고 노출을 기대했을텐데

실제로 보고나면 일반 스릴러라는걸 알거에요

저예산으로 만들어진 영화라 헛점이 많은 영화였고

무엇보다 주연 배우 김유연의 발연기가 기억에 남았네요




동창회의 목적과 강남 1970에서 노출때문에 김유연이라는

이름만 들으면 자연스럽게 노출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저는 그걸 기대하고 영화 은지를 봤는데 하나도 없었어요

함께 출연하는 배우 한 명만 나오고 전혀 나오지 않았어요

은지 노출을 기대하고 보려고 한다면 돈 아끼는게 좋을겁니다ㅋㅋ

그리고 영화 차제도 저예산으로 만든것치고 나쁘지 않았지만

반대로 정말 볼만한 작품도 아니었으니깐요




그렇다고 은지 노출이 전혀 없었던건 아니었습니다

섬에 갖혀사는 미란역으로 나온 손주영은 두 번정도 있었어요

화끈한 수준은 아니었고 그냥 얼핏얼핏 지나가는 수준이에요

이것만 보려고 하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안보는게 속편할거에요ㅋㅋ

시간이 길지도 않아서 저는 별로였거든요




이번 영화 은지에 3명의 여자배우가 나오는데 그중 한명 홍유리에요

비주얼이나 느낌으로 봤을때는 가장 괜찮은 배우였는데

열심히 연기만하고 노출은 전혀 없었습니다

영화 은지가 19금 영화인건 선정성때문이 아니라 내용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물론 제 기준에서는 그냥 15세정도 수준이었어요

영화 독전도 15세인데 이 작품이 청소년 관람불가라는건

말이 안되는거라고 생각해요

진짜 너무 큰 기대없이 시간 때우기로 보실분들은 한 번 보시고

그렇지 않다면 절대로 안봐도 되는 영화 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