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고다이>이윤우 발차기는 기똥차네ㅋㅋㅋ

2019. 6. 17. 11:28프로불편러's 영화/공포 스릴러 액션


일진1, 2, 3라는 영화를 혹시라도 보신분?

오늘 리뷰할 영화 독고다이랑 공통점을 찾자면

모두 이수성이라는 감독이 만든 작품이라는겁니다

그리고 전부 고등학생을 소재로 액션을 위주로

나오는 영화인데 이번에는 여학생들이 나왔네요ㅋㅋ

이전에 제작한 영화 모두 전체적인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나름 액션신은 제대로 찍으려고 노력했었는데

과연 이번에는 여자 배우들을 데리고 어떻게 찍었을지

궁금한 마음으로 보고 왔네요



사진 속 이윤우 발차기가 보이시나요?

영화는 전체적으로 허접한 느낌이 진하게 느껴지지만

여자 배우를 데리고 이정도 액션신을 보여준거라면

저는 반정도의 성공은 보여준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물론 이것만보고 영화를 보라고 하고 싶지는 않네요ㅋㅋ

걍 허접한 영화였지만 여자들 액션은 나쁘지 않았다?

이정도 느낌이라고 보면 될겁니다



영화 일진3에서 주연배우로 나왔던 배우 송민경이

그때 인연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이번에도 주인공으로 나왔네요

제 눈에는 연기는 그나마 안정적이었지만 영화가 손발을

오그라들게 만들어서 계속 보고있는게 쉽지는 않았네요ㅋㅋ

영화의 출연 자체도 중요하겠지만 작은 역할이라도

다른 소재 영화에 나오는건 어떨지?



영화 독고다이의 실질적인 주인공 역할이었던 이윤우,

정밀하게 화면을 살펴본건 아니지만 액션신에서

대역없이 연기한것도 있고 발차기도 기똥차네요ㅋㅋ

물론 엄청난 퀄리티는 아니었지만 여자라는점을

감안한다면 이정도는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일진1, 2, 3를 모두 보셨다면 영화의 전체적인 퀄리티는

크게 바라지 않으셨을거라 생각하고 다른 아쉬운점을 찾자면

이수성 감독이 언제까지 이런 학교폭력을 소재로 만드냐는 겁니다

한 번은 그렇다고쳐도 대체 이게 몇 번째인지....

차라리 폭력을 다루지말고 알콩달콩한 고딩들 사랑 이야기가

이것보다 더 잘먹힐거 같은데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자들이 초반과 후반에 나와서 싸우는데

제대로 마무리 안하고 끝난거보니 독고다이2에서

남자 학생들 얘기를 다루지 않을까 불안합니다ㅋㅋ


아무리 돈이 많아도 이젠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