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의 후예, 영화라고 볼수 있을까?

2016. 10. 4. 09:02프로불편러's 영화/+19

 

개천절 끼고선 열심히 놀다왔네요ㅋㅋ

잘 놀고왔더니 쥐도새도 모르게 신작이 나왔네요

믿고 보는 배우 이채담 주연의 영화 불륜의 후예 입니당~

 

 

 

 

저는 영화 제목을 보면서 아 이게 태양의 후예 패러디 작품인지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군인 나오면서 아 그렇구나 싶었죠

무엇보다 이번 영화 불륜의 후예 보면서 안타까운건

이런식으로 영화가 나온다면 언제까지

사람들이 봐줄지라는 걱정이 되네요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여자배우들 3명 모두가

나오는데 그중에 그나마 제일 볼만한건

채진희였습니다 가슴에 있는 타투가 거슬리긴했지만

그래도 미드라인을 가장 중요하게 저에게는 딱이었죠ㅋㅋ

하지만 수술한 라인이라서 아쉬움도 있었다는ㅠㅠ

 

 

 

 

아무리 저예산으로 만들어지는 영화지만

대체 어떻게 영화를 만들었는지 오디오는 왜그렇지

연기야 기대를 안한지 너무 오래되서 그냥 넘어가도

오디오는 진짜 허접하기가 그지 없네요...

 

 

 

 

그냥 개취 차이로 갈리긴하겠지만

이 배우 한명 건진걸로 퉁칠려고요ㅋㅋ

 

 

 

 

이채담을 응원하고 좋아하는 팬으로 본 영화지만

배우들의 연기 모두 떠나서 영화 자체가

너무 허접해서 추천도 못하겟네요...

대체 볼만한 영화는 언제 나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