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새엄마 - 역시 주예빈 믿고보는 배우!

2016. 10. 21. 14:31프로불편러's 영화/+19



이틀전에 많은분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던

영화 한편이 뜨거운 개봉을 했네요

주연 배우가 주예빈이었기때문에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영화 새엄마 입니당~





이미 많은분들 마음을 훔쳐간 그녀 배우 주예빈

언제 작품이 나올까 기다리던 분들에게

요즘 자주 얼굴을 보여줘서 기쁘네요ㅎㅎ

아마도 저말고 많은분들이 그런 마음이겠죠?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 주예빈과 함께

핫한 배우라고 생각되는 정윤까지 나온다니

영화 걍 닥치고 봐야하는 영화 맞네요ㅎㅎ





영화가 시작하고선 초반에 나오는 배우인데

어디서 봤나 고민을 해봤더니 은밀한 방문자라는

영화에 나왔던 여자배우였네요

그때도 영화 보고선 엄청 실망했던 기억이 잇는데

이번에는 그저 잠깐 나오고 말아버리네요ㅎㅎ





역시 믿고 보는 배우인 주예빈은 절대 실망을 안시키네요

연기도 참 좋네요

특출나게 연기를 잘하는 배우가 있는데

현재 원탑은 주예빈이 아닐가 싶네요^^





조금 아쉽다고 해야될려나?

암튼 정윤을 제대로 살려내지 못했던

감독을 원망해야될까요?ㅠㅠ

진짜 포텐 제대로 한번 터지면

대단할텐데요....


정윤은 조금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주예빈때문에

볼만한 영화였네요~

진짜 제대로 그녀의 매력을 보실수 있으니

아직 못보셨다면 당장가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