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 친구의 엄마 - 주예빈말고는 없네?

2016. 10. 14. 02:10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영화에 주예빈이 자주 나와서 좋으네요ㅎㅎ

이은미 단독 주연으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주예빈이 주조연급으로 나와서 좋았네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나올때 기쁨이랄까?

영화 내 친구의 엄마가 그러했네요~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주예빈,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남들보다 더욱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대로 계속 나왔으면 하는 마음이 크네요

이런마음이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량으로 나오길 바랬지만

아무래도 주연이 아니기때문에

개인적으로 분량은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ㅠㅠ

조금만 더 나오지 하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이번 영화에서 그나마

볼만한 배우는 주예빈뿐이었네요

 

 

 

 

그리고 빼놓을수 없는 배우인 이은미,

주연이지만 참 아쉬웠네요

연기력이야 언제나 믿고 본다지만

감독이 참 못살렸네요ㅠㅠ

이런 배우를 가지고 이정도밖에 못나오다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매력이 넘치는 배우 이은미네요

팬으로 꾸준히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영화 주연배우인 강예나,

강예나 팬들은 많이 아쉬워할 분량이었지만

나름의 연기가 나오지만

만족스럽지 못했네요ㅋㅋㅋㅋ

이은미와 마찬가지로 감독이 제대로 못살렸네요ㅠㅠ

 

주예빈, 이은미, 강예나 같은 주옥같은 배우들을

쓰며서 이정도밖에 영화가 안나오다니

참으로 안타까울뿐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