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젊은형부, 이래서 주예빈에게 열광하는구나!

2016. 9. 29. 23:38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영화를 보고있자면 눈에 쏙! 들어오는

배우들이 있는데요 그런 배우중에 한명의 영화가

얼마전에 개봉을해서 오늘 시간내서 봤네요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던 주예빈 주연의

영화 젊은형부 보실까요?

 

 

 

 

이번 영화를 보고서 느낌점은 딱 하나였네요

왜 요즘 남자들이 주예빈에 열광하는지ㅎㅎ

개인적으로 영화 초반에 나온 주예빈 머리 스타일보다

중반부터 나오는 머리 스타일인 위에 머리가 진짜 이쁘네요ㅎㅎ

제 개인적인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짱 이뻤네요!

 

 

 

 

주예빈과 함께 주연으로 나왔던 박주빈입니당

요즘 자주 얼굴을 볼수 있는 배우중에 한명인데요

아직은 살짝 농염한 연기를 조금 부족해보이네요

아무래도 주예빈의 존재감이 너무 쎄긴했나봐요ㅋㅋㅋ

 

 

 

젊은형부가 아직 나온지 얼마 안되서 못보신분들이 있을텐데

진짜 주예빈 하나 믿고선 보세요 절대로 후회 안합니다ㅋㅋㅋ

제가 보여드리는 사진은 일부에 불과합니다

진짜 농염한 연기가 무언지 확실하게 아실겁니다ㅋㅋ

 

 

 

 

하지만 영화 자체는 사실 쫌 별로였어요ㅋㅋ

주예빈에 빠져서 보긴했지만...

일단 주예빈이 언니라는거 자체가 집중할 수 없었다는...ㅋㅋㅋ

 

 

 

 

저는 만원이라는 적지 않은 금액을 내고선 봤는데

주예빈 하나로 후회되지 않고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아마 여러분들도 보시면 확실히 느끼실겁니다ㅋㅋ

머하세요? 지금 바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