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린형수, 아리 예나 시현 총집합!

2016. 9. 27. 17:47프로불편러's 영화/+19

 

오늘 이상하게 영화가 우수수 나왓네요?ㅋㅋ

제 입장에서는 이보다 좋을수 없지만요^^

많은 개봉작중에 가장 먼저 화끈했던

영화 어린형수 알아볼께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영화 어린형수를 보고있자만

어라? 이 배우 누구지? 라는 생각이 들 배우가 있을거에요

그 배우가 바로 시현 이라는 배우로 이번 영화에서

많은 남성들을 집중시켰죠ㅋㅋ

일단 미드라인이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배우중에 문신한 배우가 많은데요

시현 역시 과하지 않은 선에서 문신이 있네요ㅎㅎ

이런 사람을 직접 만날 가능성이 적기때문에

문신있는 여자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좋은 대리만족이죠ㅋㅋ

 

 

 

 

요즘 꽤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 예나~

쌍커플없는 눈이 매력이라고 생각되는 배우인데요ㅎㅎ

제목이 기억안나는데 다른 작품에서는 진한 화장으로

쎈언니 포스를 풍겼던 배우죠~

 

 

 

 

많은 출연으로 계속해서 보는게 좋긴한데 아직까지는

호흡이 조금은 부족해 보입니다ㅎㅎ

충분히 매력있기때문에 조금 더 연기가

좋아진다면 포텐 제대로 터질 배우 확신해요ㅋㅋ

 

 

 

 

마지막은 우리의 배우, 내가 좋아하는 배우인 아리입니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어보이는데 그녀가 보여주는 몸매는

영화에서 어느 누구와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정도죠ㅋㅋ

그렇기때문에 항상 기대하는 배우인데 이번에도 역시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세요ㅎㅎㅎ

 

 

 

아리 예나 시현 모두 이번 영화에서 제대로 매력 보여주네요

영화 스토리가 막 볼만하지 않지만 그녀들은 볼만합니다ㅋㅋ

오늘 개봉했으니 아직 못본 사람들이 많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영화 어린형수는 꼭 놓치지말고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