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직원들 : 직장연애사, 주예빈 당신 참 좋다♥

2016. 9. 20. 17:28프로불편러's 영화/+19

 

항상 영화를 보면서 들었던 생각은

꾸준하게 새로운 얼굴들이 나오길 바라는 마음이었죠ㅎㅎ

좋은 배우라고 계속해서 출연을 반복한다면

사람들 눈에 지겨워지길 마련이죠

물론 저는 아직 그런 배우는 많이 없습니다ㅋㅋ

 

 

 

 

그런 의미에서 요즘 항상 인기가 좋은 주예빈 참 좋으네요ㅎㅎ

이쁜얼굴과 몸매까지ㅋㅋ

아마도 요즘 가장 핫한 배우중에 한명이라고 생각되네요~

게다가 괜찬은 연기도 함께 덤이네요~

 

그럼 의미에서 봤을때 여직원들 직장연애사 볼만합니다

일단 주예빈 단독 주연이라는 점부터 시작해서

꽤나 볼만했던 영화였네요ㅎㅎㅎ

물론 주예빈이 함께 했기때문에 더 좋았죠^^

 

 

 

 

혹시나 아직 주예빈의 매력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 당장 매력에 빠질 준비하시는건 어떠세요?

제가 정말로 추천하는 몇 안되는 배우중에 한명입니다~

 

 

 

 

네이버 영화정보에서 보면 아직 미개봉처럼 보이지만

일주일전에 개봉해서 이미 많은분들이 보고 계시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빨리가서 보세요

주예빈 매력에 빠져 보라고요!!!ㅋㅋ

롸잇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