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 목적, 대체 니들 목적이 머냐?

2016. 9. 12. 09:03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여러가지 의미로 금주를 시작했더니 아침이 왜이렇게

상큼한지 모르겠네요?ㅎㅎ

여러가지 의미로 좋은거라서 계속 해볼까 생각중이에요ㅋㅋ

암튼 오늘은 19금충들이 보면 안되는 영화 하나 알려줄께요

 

 

 

 

저도 개인적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서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것저것 많이 보고있는편인데요,

사실 많이 가려서 안봐서 문제이기도 하죠ㅋㅋ

그래도 안가려서 보다보니 여러분들한테 이렇게 보며 안되는

영화도 알려드릴수 있는거 아닐까요?

 

가끔 일본이나 외국 영화도 자주 보긴하는데요

우리나라 영화는 100퍼 챙겨보는게 당연하겠죠?

그래서 매번 신작이 나올때면 무조건 보는편인데요

아 정말 이건 아니다 싶은 영화가 나왔네요ㅠㅠ

만남의 목적, 대체 이렇게 나오는 목적이 먼지...

 

 

 

 

사진만 봐도 딱 90년대? 초반의 영화라는게 느껴지나요?

이런걸 포스터만 고쳐서 신작인척 나오는걸 보면...

우리나라 영화도 갈길이 아직도 멀었네요...

 

 

 

 

그래도 혹시나 제목답게 만남의 목적에 볼만한게 나올려나?

하는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봤지만 이건 아니네요ㅋㅋㅋ

볼게 없습니다 정말로 쓰레기죠...

요즘 그나마 많이 발전하고 있는 우리나라에 찬물을

제대로 부어버리는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네버, 절대로 보.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