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 주연의 색정여신, 매력 터지네!

2016. 9. 1. 08:55프로불편러's 영화/+19

 

역시 평일에는 술을 마시면 안되나보네요ㅋㅋ

어제는 정말로 숙취로 죽었다 살아났네요

어제 올리지 못한 영화 소개 계속해볼께요

 

 

 

 

혹시나 배우 영아를 모르는 분들은 없죠?

만약에 영아를 모른다면 아직 매니아라고 할수없어요ㅋㅋ

그녀의 작품을 보신분들이라면 안빠질수 없는 그녀의 매력 보시죠

 

 

 

 

영화를 보면 영아가 나오는 작품을 보실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아직도 마이너한 쪽에 작품들을 찾는건 어려운대요

저는 열심히 찾아서? 꽤나 많은 작품들을 찾아서 봣네요

하 영아 매력 참,,,

 

혹시나 모르고 있는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이라도 배우 영아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한편이라도 영아 작품을 보신다면 푹 빠질거에요^^

 

영아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당분간 열심히 올려볼께요ㅋㅋ

마이너계의 여신이라고 할수 있는 배우 영아

꾸준한 활동 계속해줬으면 좋겠네요

뽀레버 영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