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형님아내2, 머있나? 채린이면 됐지!

2016. 9. 8. 00:20프로불편러's 영화/+19

 

회사일에 치여서 정말로 오랜만에 왔네요ㅠㅠ

항상 꾸준히해야되는데 그게 참 힘드네요ㅋㅋ

그래도 매니아들을 위해서 신작 영화 한편 알려드리고

저는 자러야겠습니다ㅋㅋ

 

 

 

 

영화 배우중에 원탑이라고 생각되는 배우 채린입니다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모두 두루가지고 있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런 원탑배우의 주연작품이니 당연히 봐야겠죠?

 

 

 

 

영화 제목 형님아내2 안에서 사모님으로 나오는 배우 채린,

사모님다운 연기는 다소 부족했습니다

 

 

 

 

사실 이번 작품 주연 배우인 채린에 가려서

관심을 받지 못했던 배우가 있는데 바로 전은진입니다

 

 

 

영화속 부족한 부분을 맡아줬던 배우인데요

연기가 개인적으로 부족해보였지만

최선을 다하는 프로의 모습이 좋았네요ㅎㅎ

 

 

 

 

그래도 영화를 보면 왜 채린, 채린하는지 알겁니다ㅋㅋ

채린은 천상 배우인가봅니다ㅋㅋ

 

 

 

 

영화적인면으로 보면 크게 볼만한 작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채린의 야함을 보기에는 충분했던 형님아내2 였습니다

저는 이래서 채린이 좋으나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