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예다의 마이너 작품★

2016. 9. 22. 17:59프로불편러's 영화/+19

 

 

마이너한 영화가 되었든지 메이저한 영화가 되었든지

19금 영화를 보고있자면 여러스타일의 배우들을 볼수있는데요

사실 영화를 고르는 결정적인 역할은 여자배우가 아닐까요?

본인이 좋아하는 배우든지 아니면 좋아하는 매력이나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우의 작품을 찾아보기 마련이죠ㅎㅎ

그래서 준비한 육덕한 몸매를 좋아하는 분들을 저격한

예다의 작품입니다~

 

 

 

 

다른거 다 떠나사 예다를 보는 매력은 하나입니다ㅋㅋ

바로 저 터질듯한 F컵의 가슴라인!

저도 여자를 볼때 가슴라인을 가장 먼저 보는 사람으로

수술하지 않은 저 자연산 가슴라인이 눈에 들어옵니다ㅋㅋ

 

 

 

 

머 앞에서도 말했듯이 가슴을 보면서 얼굴이나

몸매적인 부분은 당연히 포기할수 밖에 없지만

예다는 그걸 포기하고 볼만합니다

물론 이건 개인적인 취향입니다ㅋㅋㅋ

 

 

 

 

오늘 소개하는 작품이

오래된 작품이라서 요즘 예다가 어떤모습인지 모르겠지만

얼굴도 나름 나쁘지 않지 않나요?

급 최근 근황이 궁금해진 1ㅅ입니다ㅋ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올리게 된 작품인데 이렇게 쓰다보니

최근 예다의 작품들이 궁금해지기 시작했네요ㅋㅋ

집에가서 구석구석 뒤져서 예다 작품 좀 봐야겠네요

지금 바로 예다의 작품들 확인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