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형수에 반하다 매력적인 리카 인스타그램 훔쳐보기

2020. 11. 13. 18:17프로불편러's Person



요즘 재미도 없는 한국 에로영화를 보고있자면 보고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 않지만 그래도 종종 보고싶다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경우가 있는데 그게 바로 리카에요 혼혈아처럼 보이는 비주얼에 뽀얀 피부까지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부분들을 많이 가진 배우죠 우연히 보다가 리카의 인스타그램을 찾아서 보게 됐는데 코스프레까지...ㅋㅋ





장르때문에 성인영화에서 오랫동안 못볼거라는 아주 슬픈 예감이 들긴하지만 작품 하나라도 최대한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벌써부터 작품들 숫자들이 줄어들고 있어 불안한 마음은 계속 들어요 아마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는 남자분들 많을거라 확신해요ㅋㅋㅋ







오늘 본 영화 형수에 반하다에 한번뿐이지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적극적인 연기까지 왜 리카를 기다릴수밖에 없는지 본인이 스스로 증명을 해버렸네요ㅋㅋ 백성혜랑 같이 나왔는데 절대 뒤지지 않았어요 취향에 따로 다르게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수술한 티가 나는 백성혜보다는 훨씬 더 이쁘고 매력적이었어요





리카 인스타그램을 보면 굉장히 매력적은 사진들을 볼 수 있는데 생각보다 팔로워 숫자는 적더라고요 몰래 팬으로 올라오는 그녀의 사진 구경이나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