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인 에로배우 커플 등판! 해일♥강나영/채이나

2020. 10. 7. 12:18프로불편러's Person



유명 연예인들의 열애 소식이 들리면 짧게는 하루, 길게는 일주일 이상은 세상이 떠들썩하지만 아쉽게도 성인영화는 그렇지 못하는게 현실이에요 인지도가 거의 없고 특정 취향을 가진 사람들만 보는 영화에 나오다보니 어쩔수가 없죠 그런데 우연히 성인 남자배우 해일의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니 좋은 소식이 있어 같이 공유하려고요 지금은 활동이 뜸하지만 얼마전까지 강나영과 채이나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배우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비공식적으로는 성인배우 커플들이 많았지만 이렇게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말하는 경우는 처음 보는거 같아요 물론 있을수도 있지만요ㅎㅎ





여자 배우들과 베드신을 찍기 위해서 성인 에로배우가 됐다는 해일, 남자들은 다들 알겠지만 리얼하게 연기를 참 잘하는 배우에요 소문으로는 상대 배우로 나오는 여자들은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는다는 말도 있지만 영상을 통해서 보는 남자들의 시선에서는 이보다 좋은 배우는 없는게 현실이죠ㅋㅋㅋ 지금처럼 꾸준히 연기 부탁합니다^^





강나영과 채이나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지만 인스타그램을 보면 강민주가 본명인거 같아요 사실 여러 작품에서 보여준 연기력은 어색하고 보기에 민망한 수준은 맞았지만 반대로 몸매는 좋았던걸로 기억되요 작년 9월 자매의 노예 작품이후 활동을 멈춘걸 봐서는 앞으로 나올 생각은 크게 없을거 같아요 물론 열어가지 이유로 다시 돌아오는 배우들이 많아 확신까지는 못하겠지만요ㅋㅋㅋ





연예계에도 많은 소문과 진실이 있겠지만 성인영화도 그정도까지는 아니겠지만 많은 이야기들이 있어요 사실 확인이 안된 이상한 이야기까지 눈으로 보기전까지 믿으면 안되겠지만 이 바닥도 참 재미있는 곳이에요 그러던중 두 사람의 연애 소식은 기분 좋은 소식일거에요 나쁜 소식보다는 이런게 더 좋잖아요ㅋㅋ





성인 배우들 역시 사람이라 싸우거나 나쁘게 헤어지는 경우도 많지만 이쪽 장르를 평소에 자주 보고있고 응원하고 있는 사람으로 이쁘게 연애했으면 좋겠네요 가능하다면 새로운 작품에서 얼굴이 보여주는것도 기대해봐겠어요ㅋㅋ 연기는 잘 못해도 우리들이 그런걸 보려고 성인영화를 보는건 아니니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