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최신 근황 그리고 몸매 실물 느낌

2020. 9. 24. 15:10프로불편러's Person



오늘 갑자기 인스타그램이 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구경하고 있는데 눈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었는데 바로 NS윤지였어요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요즘 애들은 모를수도 있는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최근 제 기억에 남는 NS윤지는 크라임씬에서 모습이에요 그만큼 최근 활동하는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NS윤지입니다 인스타그램을 보고 있으니 그래도 나름 열심히 활동중이었더라고요





올해 나이가 1988년생 33살이라는데 인스타그램에서 보이는 NS윤지 몸매는 정말로 후덜덜한 수준이네요 다이어트를 한 번이라도 해봤다면 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해야하는지 알겁니다 나처럼 보는 사람을 위해 혹은 본인 스스로 노력하는 하나는 인정을 해주고 싶은 NS윤지입니다 아무리 카메라 기술이 좋아진다지만 참 이쁘네ㅋㅋ





개인적으로 건강한 여자를 좋아하는데 NS윤지를 보면 잘하는 운동도 많더라고요 이미지만 보면 참 건강하다는 느낌이에요 댄스가수라 그런지 몸매도 탄력있고 좋네요 이런 괜찮은 가수가 제대로 성공한 노래 하나가 없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물론 가수라는 직업이 이쁘고 잘한다고 무조건 성공하는게 아니라지만 좋은 곡을 받는 운은 하나도 없었네요 노래 하나만 제대로 성공했으면 지금보다 더 많은 인기를 얻을만한 사람인데...





아무 생각없이 NS윤지 인스타를 보다보니 단발 스타일을 했던 시기도 있었더라고요 긴 머리도 이쁘지만 단발이 이정도로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 몇명이나 될까요? 화장도 과하지 않고 수수하니 정말 이쁘네요 연예인 좋다고 따라다니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꼭 잘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드는 배우는 확실한거 같아요





이미 적지 않은 나이에 가수 혹은 배우로 딱히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NS윤지최신 근황을 보니 여러가지 활동은 꾸준히 하고 있더라고요 몸매면 몸매, 얼굴이면 얼굴 그리고 보여지는 성격까지 좋은 그녀를 쭉~ 응원합니다 마지막은 NS윤지의 실물을 본다면 이렇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움짤로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