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박소은 사망, BJ세야 뒤늦은 사과 해명 방송

2020. 9. 15. 14:30프로불편러's Person


BJ박소은 사망 후 두달동안 활동을 하지 않았던 BJ세야가 14일 방송에 복귀를 했네요 BJ세야는 남자친구가 있는 BJ박소은을 집으로 불러 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와중에 7월 4일 자신이 운영하는 아프리카TV 통해 관련 의혹을 해명했습니다 이때문에 BJ세야는 많은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았고 2달동안 방송 활동을 중지했었던거죠 





사실 직접적인 역할을 했던게 아니라고 해도 충분히 비난 받을만한 일을 했고 소중한 목숨 하나를 잃었는데 겨우 2달동안 활동하지 않고 나오는걸로 충분히 자숙했다고 생각이 전혀 들지 않네요....앞으로 활동을 계속할지 모르겠지만 사과 해명 방송이라는 명분으로 바로 시작하는 BJ들을 많이 봤기때문에 이번만큼은 제발 얼렁뚱땅 돌아오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용서라는걸 최대한 안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네요





BJ세야는 BJ박소은의 가족들이 더이상 언급되는걸 원치 않는다고 말하면 14일 방송 이후로 언급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BJ세야는 7월 4일 해명방송 전 BJ박소은과 연락을 하고 싶었으니 연락이 되지 않았고 인터넷 사이트에 본인을 범죄자처럼 특정하는 글이 올라오면서 몰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평소 BJ박소은이 악플때문에 힘들었다는 사실도 뒤늦게 알았다고 합니다 이래서 사람들은 자나깨나 말조심해야됩니다...





그 일 이후 BJ세야가 방송을 하지 않았던 이유는 너무 무섭고 두렵고 BJ박소은의 이름이 다시 기사화 되는게 두려웠고 피해가 갈까봐 그랬다는데 개인적으로 진정성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사과 방송에 대한 진정성은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수 있는 부분이라 누구말이 맞다고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저는 그렇게 보였네요





BJ세야는 BJ박소은과 2개월정도 교제를 했고 그 친구에게 그런 일이 생긴지도 모르고 7월 4일 방송해 많이 힘들고 괴롭웠고 후회하는 시간을 되돌릴수만 있다면 정말 되돌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며 평생 미안함을 가지고 살겠다고 했는데 제발 그 말 끝까지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또 얼마 안지나 뻔뻔하게 웃는 얼굴로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머 나오더라도 안보면 그만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