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대통령 백성혜 에로 성인배우 도전하다?!?!

2020. 9. 23. 15:56프로불편러's Person



군살 하낭벗는 완벽한 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대통령 백성혜, 강렬하지만 개성이 돋보이는 외모를 가진 모델계의 패왕색, 모델계의 현아로 불리는 백성혜가 에로 성인배우에 도전했다는 소식이 들려서 확인해봤어요 아직 개봉하지는 않았지만 소문대로 해풍 바람난 여자라는 작품에 출연을 했습니다 아직 영화가 나온게 아니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출연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많은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네요 저 역시도...ㅋㅋㅋ





에로 성인배우에 도전한 비키니 대통령 백성혜는 지난해 국내 유명 피트니스 대회인 피트니스스타의 모노키니 분야만 출전을 해서 연속 3번 수상을 하며 모노키니 여왕으로 인정을 받았네요 패왕색을 빼고도 건강한 느낌의 근육질 몸매는 얼마나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고 얼마나 했는지 알 수 있는 수준이었어요 똥배만 나오는 남자인 제가 봐도 이런 노력은 충분히 인정을 받을만한 프로의식이라고 생각해요





지금처럼 퀄리티 떨어지는 작품들이 난무하는 시절이 아닌 그래도 나름 볼만한 영화들이 나오던 시절 꽤나 이름값있는 여자들이 출연을 결심하고 나온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보기 힘들어졌지만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백성혜의 도전은 분위기 반전을 할만한 좋은일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어렵겠지만요ㅎㅎ





이번 해풍 바람난 여자 예고편에 나온 장면들을 보고있자면 분량이 없는 역할은 아닌거 같아요 아주 짧지만 연기도 그럭저럭 하는거 같더라고요 요즘 나오는 에로배우들보다 훨씬 더 좋아보였어요 물론 개봉하고선 본편을 봐야 알겠지만요 기본적으로 남자들 혹은 보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사실은 그녀가 얼만큼 노출을 할건지 아니면 베드신이 나오는지 그게 가장 궁금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전 크게 기대하지 않을 생각이에요 괜히 기대했다가 낚시 같은거면 욕부터 나올거 같아 마음을 비우고 있습니다ㅋㅋㅋ














모노키니 대통령, 비키니 대통령으로 불리는 백성혜, 지금 많이 침체된 분위기인 한국 성인 에로영화에 도전했다는 자체로 분위기가 많이 바꼈으면 좋겠어요 요즘같이 내 돈내고 보기 아까운 작품만 나오는 시국에 제대로 돈내는게 아깝지 않는 작품 하나정도는 나오길 대한민국 남자로 바래봅니다ㅋㅋ 그나저나 개봉은 언제할지....빨리 나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