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라이프 원진아, 오랜만에 배우 덕질 시작합니다

2020. 10. 6. 11:52프로불편러's Person



요즘 코로나때문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남는게 시간이고 어쩌다보니 밀려있던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네요 예전에 봤던 드라마를 볼까 고민하다가 열심히 넷플릭스를 뒤졌더니 제가 좋아하는 조승우가 나왔던 드라마 라이프가 보였고 정주행하고 왔어요





드라마는 기대치보다는 살짝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볼만해서 끝까지 봤는데 드라마를 보는내내 눈에 보였던 배우가 한 명이었는데 바로 원진아였어요 어디서 본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영화 돈에서 봤더라고요 분량이 많지는 않았지만 나름 강렬한 느낌을 줬던 배우로 기억했는데 그게 원진아였다니...





연기는 애초에 기대했던게 없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나쁘지는 않았어요 몰입도를 방해하지 않는정도는 충분히 될거라고 생각해요 가장 중요한건 묘하게 사람을 끌리게 만드는 매력이었어요 심각한 연기를 하는것도 반대로 귀여운 느낌을 주는 연기도 참 소화를 잘하더라고요 진짜 오랜만에 여자 배우를 보고 프로필을 찾고 필모그래피를 봤네요 나이가 들수록 가수 혹은 배우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이 사라지고 있는데 진심 매력 터지는 배우였어요





필모를 열심히 찾아봤는데 의외로 이미 봤던 작품에 나왔더라고요 그동안에는 관심없이 봤는데 관심이 들어가는 순간 다른 작품에 봤던 기억들도 하나둘씩 나오네요ㅋㅋ 특히 롱 리브 더킹 목포영웅에 나온거 확인하고 깜놀ㅋㅋㅋ 그 영화 보면서 이 배우 참 매력있고 괜찮은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라이프에 원진아였다니...








JTBC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에 곧 주연으로 나올 예정이라는데 이번에는 본방사수하면서 봐야겠어요 그동안 보여준 캐릭터 이미지말고 색다르게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기본적으로 로맨스다보니 비슷한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되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거라 생각되요 오랜만에 배우 덕질 좀 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