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 막스(Melody Marks) 생태계를 교란 시키는 AV 포르노배우

2020. 11. 8. 20:01프로불편러's Person



세상은 넓고 괜찮은 배우들이 많다는건 이쪽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면 알겠지만 생태계를 교란 시키는 배우를 이제야 알게 됐어요 너무 뒤늦게 알게됐지만 그래도 이 배우를 모르고 지나갔으면 어쩔뻔 했을까요ㅋㅋㅋ 사진을 보면 아는사람들은 알겠지만 2018년 미국에서 데뷔한 포르노 배우 멜로디 막스(Melody Marks)에요





기본적으로 사진만 봐도 비주얼적으로 흠 잡을만한곳이 하나도 없고 2000년생으로 20살다운 풋풋한 모습도 있고 서양 배우라 그런지 성숙한 느낌도 같이 들더라고요 아직 작품을 제대로 본적이 없지만 과연 어떻게 나왔을지 갈수록 궁금해지네요 말로만 들으면 작품에서 보여주는 매력도 엄청나다고 하는데....





실제로 2018년 포르노 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가 남자친구의 제안이라고 하는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금도 여전히 그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다고 해요 멜로디 막스나 그 남자친구 모두 서양의 개방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네요 내 일이 아니라 그렇지 실제로 그렇다고 하면 난 절대로 이해 못할거 같거든요ㅋㅋㅋ





키는 160으로 크지 않지만 몸무게 48 그리고 32D-26-34의 황금 몸매를 가지고 있는 멜로디 막스(Melody Marks)에요 








2019년부터는 일본 AV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멜로디 막스(Melody Marks)에요 일본에서도 월 순위 1위에 올라갈정도로 잘 나가고 인기를 끌고 있어요 학창시절 우등생으로 좋은 성적으로 졸업도 했다고 하네요 나중에 대학에 들어가 의료 산업 분야에서 일을 하려고 현재 열심히 돈을 벌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당당하게 말하면서 활동하는걸 보니 비주얼이나 몸매도 좋지만 멘탈 역시도 좋은거 같애요ㅎㅎㅎ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를 보고 극찬을 했다고 하는데 우리나라가 합법적으로 AV 활동이 됐다면 떡국열차 같은 작품에 나오면 어떨까 생각들더라고요ㅋㅋㅋ 종종 우리나라 에로영화에 서양배우들이 나오긴 하지만 이정도 급의 배우들은 보기 힘들어 괜히 쓸데없는 생각해봤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