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티쉬코리아 C컵 비키니모델 미니 오랜만~

2020. 11. 18. 14:53프로불편러's Person



요즘 자발적으로 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가 단 1도 없어서 컴퓨터 하드안 깊숙히 박혀있던 영화들에 눈이 돌아가기 시작했어요ㅋㅋ 2000년대 고전 에로작품을 보는것도 더 재미있는거 같고 아니면 그저 예전 영상을 찾아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그런 김에 묻은 하드속에 있던 페티쉬코리아 미니 얘기를 해볼게요ㅋㅋ





언제부턴가 보기 힘들어진 사이트 페티쉬 코리아가 있는데 예전에는 주기적으로 배우들을 데리고 작품을 찍었던 곳이에요 오늘 이야기할 영상도 그곳에서 제작된 C컵 비키니모델 미니 흥분시키기에요 정확히 언제부터 언제까지 활동했는지는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기억할정도로 나름 임팩트있는 활동을 했던 배우에요





그때 당시 생각해도 연기력은 나쁘지 않았던거 같고 엄청 이쁘다는 비주얼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매력있게 생겼고 무엇보다 큰 마음을 가지고 있어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을거에요 저도 그런 부류중에 하나고요ㅋㅋㅋ 요즘에는 수술을 해서 이뻐지기는 커녕 괴물이 되는데 수술없이 이정도면 너무 괜찮은거 아닌가?





예전에 다른 블로그에서도 페티쉬코리아 미니를 본적이 있는데 시간이 많이 지나도 기억해주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오랜만에 영상을 봐서 좋은것도 있겠지만 확실히 매력있는 배우는 시간이 흘러도 좋은가봐요 간만에 밀려있는 그녀의 작품들 몰아서 봐야겠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