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예정영화 일진3>누가 나온다고 하더니 진짜로 나오나봅니다

2018. 12. 18. 15:51프로불편러's 영화/공포 스릴러 액션

 

 

제가 얼마전에 영화 일진2 후기를 올린적이 있습니다

배우들의 나이를 가지고 한소리했다가

도리어 덧글로 한소리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

어떤사람이 일진3로 나올거라는 소리를 듣고

설마 아니겠지 생각했는데

오늘 티저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설마했던 일진3 나오고 말았네요ㅋㅋ

 

 

 

리뷰 당시에는 나이 많은 배우들이 고등학생으로 나온다고

혹평을 했었는데 내용이 이어지는거 보니깐

일진2에 나왔던 배우들도 나오나봅니다ㅋㅋ

퀄리티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제가 또 혹평하는 경우가 없기를 바랍니다^^

1월에 나온다고 하니깐 어떤 영화로

나올지 다같이 기다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