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인교수 성적올리기>유설영의 아쉬웠던 분량 스킵쇼

2018. 11. 15. 17:09프로불편러's 영화/+19

 

 

한동안 하지 못했던 영화 스킵쇼를 일주일에

적어도 한두편정도는 해보려고 합니다

마음 먹은대로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시작은 하겠습니다ㅋㅋ

눈여겨 보던 배우인 유설영의 분량이 아쉬웠던

영화 개인교수 성적올리기입니다~

 

 

 

잘빠진 몸매, 뽀얀 피부로 인기를 끌었던 배우 유설영,

현재 찍어놓은 작품이 전부라는 소식이 있는데

아니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ㅠㅠ

이번 영화에 유설영 스킵쇼는

03:29부터 16:32까지입니다

충분한 분량이었지만

저는 그래도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영화에서 첫번째 과외선생님으로 나오는 배우 아리,

선생님을 이렇게 쉽게 꼬신다는 말도 안되는 컨셉이지만

특정 장르라는걸 생각하면 이해가 안되는건 아니죠ㅋㅋ

슬슬 지겨운 느낌이 강하게 드는 아리의 스킵쇼는

22:30부터 31:29까지 입니다

 

 

 

두번째 과외선생님이자 세번째 배우였던 청미누나 윤재,

건강때문인지 먹지 못해서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마른 몸매때문에 걱정을 했습니다

지금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지만요ㅋㅋ

암튼 그녀의 이번 영화 스킵쇼는

33:42부터 45:17까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연기를 보여준 배우 한세희,

존재 자체가 영화랑 크게 상관없긴하지만

하나의 노출신이라도 더 필요했던거라면 이해해요ㅋㅋ

존재감이 크지 않지만 한세희의 스킵쇼는

50:16부터 1:04:01까지 입니다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 감질맛나게 나왔던 배우 오지혜,

마지막에 그녀의 장면 하나쯤 기대했던 사람들이 많을텐데

아쉽게 잠시 나오다가 끝나버렸네요

많은 영화에 나오고있으니 다음 작품 기대해봐도 괜찮겠죠?

 

영화의 연출이나 스토리의 퀄리티는 기대말고

양은 많으니 차라리 그쪽으로 기대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