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SR-155 '오지현'편>일본 남자배우를 만나 포텐이 쾅쾅쾅!

2018. 10. 19. 15:29프로불편러's 영화/+19

 

 

어릴때 많이 봐서 그런지 어느정도 나이가 들고선

일본 작품은 잘 안보는거같애요

그러면서 우리나라 영화에 눈을 돌리게 됐죠

그래서 많이 찾아서 보긴했는데

요즘 일본 작품이 다시 생각나더라고요

우리나라 영화 퀄리티가 계속 떨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찿을수밖에 없죠ㅠㅠ

 

 

여자배우도 그렇지만 남자배우의 리드가 중요한 장르 특성상

일본 남자배우의 스킬은 우리나라랑 비교해서

넘사벽의 수준이기때문에 더 찾게되는거죠

완전 심한건 싫고 우리나라 수준은 점점 떨어지고

결국 딱 중간에 있는 한국배우가 나오는 일본작품을 보게됐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로나온 HUSR-155에서는

최근 작품 숫자가 늘고있는 오지현이 단독으로 나왔네요

 

 

 

예전에 나왔던 작품들은 컨셉을 바꿔서 나왔는데

언제부턴가 꾸준히 골프컨셉으로 나오네요

영상에서 스윙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어찌나 어색하던지ㅋㅋ

그걸 보려고한건 아니니깐 그냥 패스

 

 

 

이런식으로 일본 남자배우와 한국 여자배우가 만나서

실제가 아닌 가짜로 찍는 케이스가 늘고있는데

확실히 남자가 왜 중요한지 알수잇었네요

오지현이 그렇게 농염한 연기를 잘하는편도 아닌데

일본 남자배우의 리드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냥 이쪽 장르에 최적화된 느낌이었네요

그동안 영화에서 보기 힘들었던 오지현의

포텐이 조금은 터진게 아닐까 생각해요

 

 

이미 본 사람들도 있겠지만

못봤다면 완전 강추합니다!

확실히 일본이라는 나라가 이쪽 장르에

왜 최적화 되어있는지 보여주는 영상일겁니다

남자배우만 바껴도 이정도의 결과 나올수있다니

그저 감탄을 할 수밖에 없었네요

우리나라처럼 정해진 패턴이 아닌

여러가지 패턴을 모두 보여준 영상이었습니다~

HUSR-155 배우 오지현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