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소희 인스타그램>뜨거운 그녀의 복귀를 환영합니다

2018. 11. 8. 23:55프로불편러's Person

 

 

오늘은 그리운 배우 얘기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특정 장르의 영화를 보다보면 그안에

나오는 배우를 좋아하거나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저예산에서는 배우 안소희가 그랬습니다

엄청 뛰어난 미모는 아니지만

많은 매력을 가진 배우처럼 느껴졌습니다

 

 

 

현재는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별다른 활동없이 지나고 있습니다

저도 정확히 확인된건 아니지만

비공개 촬영을 통해서 찍은 사진들이

유포되고 있다는 소문이었는데

제가 직접 본게 아니라서

확실히 말은 못하겠지만

어떤 이유로 관심과 이슈가 되었던 배우였습니다

 

 

 

저는 이미 많은 영화를 통해서 안소희의 모습을

봤기때문에 그런 사진 쪼까리에 관심도 없고

차라리 영상을 통해서 보는게 좋아서

영화로 컴백했으면 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이미 새로운 신작을

쵤영중이라는 말도 있었고요

 

 

 

아직은 눈 앞에 나온 영화가 없어서

새로운 작품이 나온다는 말을 믿기 어렵지만

신빙성이 높은곳에서 나온 이야기라서

큰 기대와 함께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냥 헛소문으로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ㅎㅎ

 

 

 

배우 안소희 인스타그램

새로운 신작소식은 눈으로 확인 불가능하지만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으로

최근 어떤 모습으로 지내고 있는지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교복을 입고 나온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아무렇지도 않은 사진이었는데

괜히 혼자 야릇한 느낌을 받았습니다ㅋㅋㅋ

 

 

 

배우 안소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중에

제 생각에 가장 안소희답지 않은 사진이에요

구릿빛 피부가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하는데

너무 밝은 조명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전혀 안소희답게 나오지 않았네요

 

 

 

제가 들었던 소식처럼 조만간 영화를 통해서 볼수 있을지도

아니면 다시는 영화를 통해서 볼 수 없을수도 있지만

저에게 들렸던 소문이 진실이라고 믿으면서

기다리면 안소희의 새로운 작품을 볼 수 있지 않을까요?

말도 안되는 확률이긴하지만

그냥 팬심의 마음으로 기다려야겠네요ㅋㅋㅋ

 

아 그리고 진행중인 사랑 오래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