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문세림 인스타그램>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역대급 몸매 재연배우

2018. 11. 2. 13:33프로불편러's Person

 

 

2015년 7월 MBN 프로그램

기막히 이야기 실제상황에 나왔던 재연배우가

엄청난 화재를 일으켰었습니다

엄청난 몸매를 보여준 모델 문세림이 그 주인공이었죠

실제로 이런 몸매를 가지고 있는 모델이

있었다는 사실만으로 너무 놀랬었습니다

 

 

 

위 사진이 당시 기막히 이야기 실제상황

사랑이 죄인가요편에 나왔던 모습이에요

안그래도 좋은 몸매가 딱 달라붙는 티때문에

더욱 크게 부각되네요ㅎㅎ

어제 이야기한 몸매의 모델이

우리나라에도 존재하고 있었습니다ㅋㅋ

 

 

 

모델 문세림은

키 174cm, 52kg의 몸매로

2009년 신인 레이싱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습니다

2015년에는 올림피아 아마추어 아시아 챔피언십

여자 비키니 168cm이상에서 3위 입상도 했습니다

그만큼 몸매 하나는 인정을 받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이후,

근황이 궁금해서 인스타그램을 봤는데

대한보디빌딩협회 비키니피트니스 국가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더라고요

엄청나던 그녀의 몸매는 그대로였습니다

문세림 인스타그램

 

 

 

제가 어제 말했던 우리나라 사람중에는

가능한 사람이 없을거라고 했던

테이블에 얹기도 너무 쉬워보입니다ㅋㅋ

물론 사진으로 보는게

실제와 다를수있겠지만

더 크면 컸지 작지는 않을거에요^^

 

 

 

 

우리나라에서 나오기 힘든 몸매의 모델 문세림!!!!

키도 크고 몸매도 좋고

게다가 어마어마한 미드라인까지!!!

미드 라인을 가장 우선시하는 저같은 사람들은

모델 문세림을 안좋아할수 없습니다

잠시 기억속에서 잊혀졌던 그녀인데

이제부터 다시 관심을 갖고 지켜봐야겠네요

 

실제로보면 진짜 어마어마하겠죠?